CAFE

옥상 2 차 수확

작성자야무지 (익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61 목록 댓글 7

농장으로 갖고 갑니다

9 키로

포도 샤인머스켓
140 개쯤 열렸는데 40 개 정도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야무지 (익산) 완전 전문적이네요 ㅡ
    영감님태 일러 드려야 겠어요 ㅡ고마워요 ㅎ
  • 작성자반디사랑(안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부럽부럽
    무릎 수술하고
    20주만 남겨놓고
    쌍그리 처분했는지라
    따서 쟁이지는 못하고
    바로 바로 소비를!~~ㅎ

    여하튼
    야무지님은 옥상 농장의
    대가여유~~ㅎ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옥상도 저정도인데 농장 상황은 말할것도 없겠죠~~~
  • 작성자새한(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그집은 옥상도 풍성합니다
    저도 올해는 매일 조금씩 맛은 봅니다
    이제 레빗 세주만 남앗어요
    그건 칠팔월에나 익을듯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따셧네요
    저희 옥상은 끝물
    가지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