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으로 갖고 갑니다
9 키로
포도 샤인머스켓
140 개쯤 열렸는데 40 개 정도 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시간 26.06.22 new
야무지 (익산) 완전 전문적이네요 ㅡ
영감님태 일러 드려야 겠어요 ㅡ고마워요 ㅎ -
작성자반디사랑(안성)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부럽부럽
무릎 수술하고
20주만 남겨놓고
쌍그리 처분했는지라
따서 쟁이지는 못하고
바로 바로 소비를!~~ㅎ
여하튼
야무지님은 옥상 농장의
대가여유~~ㅎ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옥상도 저정도인데 농장 상황은 말할것도 없겠죠~~~
-
작성자새한(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오...♡♡
그집은 옥상도 풍성합니다
저도 올해는 매일 조금씩 맛은 봅니다
이제 레빗 세주만 남앗어요
그건 칠팔월에나 익을듯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따셧네요
저희 옥상은 끝물
가지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