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도 크고 맛도 달달하고
뽀얀분가루가 탐스럽고 좋아요
많이 키우는 품종은 아닌듯한데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시간 26.06.20 스위트 크리습은
에어컨멘님이 보급한 품종으로
알고 있는데
알은 중과이고
수세는 아주 강해서 완전 강전정 해 주고있어요 너무많이 달리면 콩알만 해지고 잘 익지 않아요 낙과도 심하지요
하지만
맛은 인디고크리습 보다
더 아삭하고 저와 우리손자 엄청 최고로 좋아합니다 농장에서 오다가다 일보며 지나칠때마다
다른건 안 먹어도 한 주먹 따서
우물우물 합니다 아주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래 놔둬도 무르지도 않아요 오랜 지인들 한팩씩 넣어 보내줍니다
인디고크리습 10 주 키우는데
내년엔 4 년생 되겠는데 금년엔
열매 맛보기로 몇개 맛만 봤는데
아삭한 맛은 스위트크리습보다
못한것같고 검증은 내년가서 봐야겠어요
하여간
오색곰님은 품종을 가지가지 여러품종 갖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두그루있는데 작년 맛보기하고 올해 제법 달았는데 알도 크고 맛있어 혹하네요 ㅎㅎ
수확 힘들어 더늘리면 안될것 같은데 욕심만 늘어요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작성시간 26.06.20 맛하나는 기똥차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맛보고 혹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