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위트크리솝 장단점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4

알도 크고 맛도 달달하고
뽀얀분가루가 탐스럽고 좋아요
많이 키우는 품종은 아닌듯한데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무지 (익산) | 작성시간 26.06.20 스위트 크리습은
    에어컨멘님이 보급한 품종으로
    알고 있는데
    알은 중과이고
    수세는 아주 강해서 완전 강전정 해 주고있어요 너무많이 달리면 콩알만 해지고 잘 익지 않아요 낙과도 심하지요
    하지만
    맛은 인디고크리습 보다
    더 아삭하고 저와 우리손자 엄청 최고로 좋아합니다 농장에서 오다가다 일보며 지나칠때마다
    다른건 안 먹어도 한 주먹 따서
    우물우물 합니다 아주 아삭하고
    맛있어요 오래 놔둬도 무르지도 않아요 오랜 지인들 한팩씩 넣어 보내줍니다
    인디고크리습 10 주 키우는데
    내년엔 4 년생 되겠는데 금년엔
    열매 맛보기로 몇개 맛만 봤는데
    아삭한 맛은 스위트크리습보다
    못한것같고 검증은 내년가서 봐야겠어요
    하여간
    오색곰님은 품종을 가지가지 여러품종 갖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두그루있는데 작년 맛보기하고 올해 제법 달았는데 알도 크고 맛있어 혹하네요 ㅎㅎ
    수확 힘들어 더늘리면 안될것 같은데 욕심만 늘어요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20 맛하나는 기똥차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맛보고 혹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