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비료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작성시간26.06.20|조회수96 목록 댓글 10

.요즘바쁘시죠~~~
그래도 쩐이들어오니
즐겁네요~~ㅎ

요즘열매따고 있는데
물비료 줘도 될까요

어떤분 안된다고 하는소리들어서
여쭈어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리대/담양 | 작성시간 26.06.20 지금질소비료를 시비하면 맛이없어지고 쉽게무르고 해서 색이들어오면 질소비료는 끊으시라고 말씀들 하시고 주고 싶으면 황산가리고토정도 주시면 무난하고 수확 끝난후 감사비료줄때 질소가 있는비료를 줘도 무방하다는 말씀들은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에궁~~
    그냥콩알 따야겠네요~~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두 밭 작물에 신경을 쓰다보니 꽃을. 따주는걸. 소흘 한 나무들이몇몇 그루가 있어요
    진자로 콩알이 되어 있는대
    지금이라도 따주면 굵어지고 빨리 익을까요 ?!!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푸코의진자 ( 남해) 굵어지는건
    모르겠구요
    익는건 빨리익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21 new 파란앵무새 (계룡 ) 아 ㅡㅡ그렇겠어요
    오늘 오전은. 베리에게 충성 해야 겠어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