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트모스 재사용

작성자숲그늘|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2

피트모스에 블루베리 심었다가 블루베리 뽑아낸후 몇개월후 같은 피트모스에 다시 블루베리를 심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그데팜(연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새 피트가 좋기는 하지만 없으면 그냥 심으셔야지요 전나무의 뿌리는 제거 잘해주세요
  •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피트 좀 더 추가해서 같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