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모스 재사용 작성자숲그늘|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트모스에 블루베리 심었다가 블루베리 뽑아낸후 몇개월후 같은 피트모스에 다시 블루베리를 심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그데팜(연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새 피트가 좋기는 하지만 없으면 그냥 심으셔야지요 전나무의 뿌리는 제거 잘해주세요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피트 좀 더 추가해서 같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