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하수 펌프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베리스무디(아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0

관수시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밭에 관정이 설치되어 있는데 지상으로 펌프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검색해 보니 심정용 지하수 펌프인가 싶은데 문제는 이펌프가 전원을 끄게되면 지하로 물이 빠르게 역류합니다. 펌프 고장이 염려되어 밸브설치하여 바로 잠그고 사용중인데 물탱크 설치하면 타이머 설치해서 자동으로 채울수 있어야 할건데 역류방지(체크밸브)할수 있는 방법을 아직 못찾고 있습니다. 혹시 이펌프는 원래 체크밸브가 없는건지 해별방법은 없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