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만 나눠 심으면 편하게 키워먹을수있는 요술대파
20촉씩 2명분 협찬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시간 26.06.05 백조(수원)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백조(수원) 작성시간 26.06.05 비타민(광주) 올해는 맛만보고
내년봄 하니씩 키우며 분구된거 하나씩 뽑아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시간 26.06.05 백조(수원) ㅎㅎ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시간 26.06.05 그냥 대파 하고 맛에 차이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맛은 똑같아요ㅎㅎ
아직 종자개념이 있어서 1촉에 천원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