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표 크리셥이
익어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06 마샹스님이 쓴 이름으로 읽으니 베리이름이 더 있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샹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마샹스가 불어로
행운이란 뜻입니다 -
작성자새한(대구) 작성시간 26.06.06 크리습은 열매가 허성허성해서 따기가 좋겟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마샹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여긴 엄청열렸습니다
-
작성자선지행(대구) 작성시간 26.06.19 주렁주렁 맛잇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