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용으로 밭둑에 심어놓은 베리입니다
곧 핑크로 물들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한(대구) 작성시간 26.06.06 익으면 동네새들 파티하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넵 ㅎㅎ
-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시간 26.06.06 핑크가 맛은 좋은데잘 무르더군요
-
작성자별님 [여수] 작성시간 26.06.06 핑크핑크
울 손녀들이 좋아하는 베리데 맞자요
물러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