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핑크 레모네이드

작성자비타민(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8

관상용으로 밭둑에 심어놓은 베리입니다
곧 핑크로 물들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왕보리수도 방치중인데요
    새들이 잔치벌리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새한(대구) | 작성시간 26.06.06 익으면 동네새들 파티하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넵 ㅎㅎ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06 핑크가 맛은 좋은데잘 무르더군요
  • 작성자별님 [여수] | 작성시간 26.06.06 핑크핑크
    울 손녀들이 좋아하는 베리데 맞자요
    물러서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