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도 크구요 한송이 딸랑ㅎ
언제 익을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님 [여수] 작성시간 26.06.08 나무도 튼실한데
왜 한송이 아까워요
내년에 주렁주렁
많이 달거라~~ -
답댓글 작성자구슬 (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올해는 맛만 보라고 그런가바요 ㅠ
내년에 기대해볼게요 ^^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시간 26.06.08 펄이 펄펄 잘 크는데 저도
열매맺기가 쉽지않했네요 지금은 아 옛날이여 -
답댓글 작성자구슬 (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키도크고 잘크믄 열매두 많이 달아야 좋은데 머시불만일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