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펄 낭구는 큰디

작성자구슬 (양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74 목록 댓글 4

열매도 크구요 한송이 딸랑ㅎ
언제 익을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님 [여수] | 작성시간 26.06.08 나무도 튼실한데
    왜 한송이 아까워요
    내년에 주렁주렁
    많이 달거라~~
  • 답댓글 작성자구슬 (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올해는 맛만 보라고 그런가바요 ㅠ
    내년에 기대해볼게요 ^^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08 펄이 펄펄 잘 크는데 저도
    열매맺기가 쉽지않했네요 지금은 아 옛날이여
  • 답댓글 작성자구슬 (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키도크고 잘크믄 열매두 많이 달아야 좋은데 머시불만일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