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당근에서 데려왔어요

작성자수니네(제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77 목록 댓글 1

스프링하이

당근에서 데려와 1년 키워 맛보고 싶어 열매 달렸더니

엄청큰 까만 베리가 왔네요

맛도 궁금하고 하루 이틀 기다리면 

맛 볼수 있겠죠?

스프링하이 짝으로 데리고 온 

카멜리아

왕관은 왜 이리 큰지 깜짝 놀랐어요

잘 익은 베리는 맛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09 당근에도 소찬히 제법 나왔어요 ㅡ가격도 저렴 하구요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