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스파르탄

작성자비타민(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8

스파르탄 이 맛있다고들 하는데 제입맛에는 블루베리 는 다맛있습니다ㅎ
열매가 조금달려서 그런지 열매 크기가 크고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접목 스파르탄 입니다ㅎ
  •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09 키워보진 못했지만
    맛나다가네요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09 처음에 며년동안은 이맛이 저 맛이고 저 맛이 이맛이구만 했는데 지금은 쪼매 구분이 갑디다 ㅡㅎ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09 옥상에 두그루 반은 수확했어요
    제일 먼저 물드는아이 스타보다 빨라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0 울집 잴먼저 익어주던 스파르탄
    맛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