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가던 베리들이 살아나며
먹을만큼만 익거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푸코의진자 ( 남해) 이젠 2백평은 힘들듯합니다
100평은 들깨만
나머진 놀이터지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시간 26.06.09 며칠이면 수확하시겠네요
대풍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익는데로 따먹지요
작년 추위에 몇주만 열매다네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시간 26.06.10 베리의 계절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제 익기 시작하네요
아직 맛도 못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