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춘천도 몰라베리가 멍들기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10

죽어가던 베리들이 살아나며
먹을만큼만 익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푸코의진자 ( 남해) 이젠 2백평은 힘들듯합니다
    100평은 들깨만
    나머진 놀이터지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09 며칠이면 수확하시겠네요
    대풍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익는데로 따먹지요
    작년 추위에 몇주만 열매다네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0 베리의 계절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제 익기 시작하네요
    아직 맛도 못봤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