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 스타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전 일차 수확하고 대부분 멍들어 갑니다 다음주쯤 이차 수확하면 끝물 올해는 폭우가 없어서 열과도 없고 품질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스타 맛있지요 울집은 스파르탄 스타가 같이 익어 갔는데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