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노지 스타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1

며칠전 일차 수확하고 대부분 멍들어 갑니다
다음주쯤 이차 수확하면 끝물
올해는 폭우가 없어서 열과도 없고 품질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스타 맛있지요 울집은 스파르탄 스타가 같이 익어 갔는데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