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아래 하동에서온 인디고 크리습입니다
열매가 굵고 맛도 좋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14 판매자의 입장으로 보면 그런가요~
전 그냥 저 먹고싶습니다 ㅋ^^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14 인디고가 장마나 태풍 안오면 정말 맛있는 품종이라는데
요즘 날씨라면 정~말 맛있겠어요^^ -
작성자백조(수원) 작성시간 26.06.14 즤도 자라고 있는데 기대되네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시간 26.06.14 저희도 익고 있어요 굵직하니 탐스러워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시간 26.06.14 인디고 먹음직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