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인디고 크리습

작성자비타민(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106 목록 댓글 6

저아래 하동에서온 인디고 크리습입니다
열매가 굵고 맛도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14 판매자의 입장으로 보면 그런가요~
    전 그냥 저 먹고싶습니다 ㅋ^^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14 인디고가 장마나 태풍 안오면 정말 맛있는 품종이라는데
    요즘 날씨라면 정~말 맛있겠어요^^
  • 작성자백조(수원) | 작성시간 26.06.14 즤도 자라고 있는데 기대되네요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14 저희도 익고 있어요 굵직하니 탐스러워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인디고 먹음직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