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이벤트도전]♧레가시♧

작성자비타민(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2

지난해에 레가시 20여주 심어놨더니 나무가 제법 컷네요
열매가 조금열려서 그런지 제법 굵고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19 전 레가시와 레카로 경신 중인데
    확실히 알이 크고 맛도 좋아요 ㅡ
  • 작성자천사놀이터(충주) | 작성시간 26.06.20 레가시 과일도 고르고 맛도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