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도전]♧레가시♧ 작성자비타민(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해에 레가시 20여주 심어놨더니 나무가 제법 컷네요열매가 조금열려서 그런지 제법 굵고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19 전 레가시와 레카로 경신 중인데확실히 알이 크고 맛도 좋아요 ㅡ 작성자천사놀이터(충주) | 작성시간 26.06.20 레가시 과일도 고르고 맛도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