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 응모방

주렁주렁 포도마냥...

작성자제제베리(경남 진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10

전정이 적당하고 나무수세도 좋고 영양도 좋으면 간혹 운 좋게 포도송이(?)가 보입니다

보기도 좋고 수확하기도 좋고 기분도 좋습니다

내가 기분이 좋으면 블루베리도 생동감이 넘치는거 같아보이고 건강해 보입니다

...새벽에 비소리가 너무 세차서 걱정스런 마음에 그리고 블클 카페의 영원한 발전을 기원하며 몇자 긁적여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제베리(경남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간혹 가다 보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20 돈많이 버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제제베리(경남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중요합니다
    근디 냉해로 100주 정도 싹둑했습니다 ㅎ
  • 작성자진주블(진주.함안) | 작성시간 26.06.20 수지 같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제베리(경남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리 보고 있습니다
    딸려온놈이라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