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리농장

비 온 김에 묘목장 잡초 때려잡기

작성자아리(전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67 목록 댓글 4

열매수확 전에 한번 단도리를 했어야했는데 잡초제거 타이밍을 놓쳤더니..
우후죽순으로 자라나길래

비 온 김에 주말은 열매수확 좀 쉬고
잡초들 좀 때려잡아 놓으니 개운하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 (충남) | 작성시간 05:58 new 나 여기있어요하네요
  • 작성자하늘호수(김해) | 작성시간 06:19 new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숲속요정(용인) | 작성시간 51분 전 new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비온후 잡초뽑느라 모기한테 뜯기고 벌한테 쏘이고 꼴이 말이 아닙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뭐그리 뜯어먹을게 있다고 그냥 사먹고 말지 에구~ 라구요
  • 작성자천사놀이터(충주) | 작성시간 4분 전 new 좌우지간에 잡초땜에 못살겠네요.
    뽑고 돌아서면 또 기어올라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