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수확 전에 한번 단도리를 했어야했는데 잡초제거 타이밍을 놓쳤더니..
우후죽순으로 자라나길래
비 온 김에 주말은 열매수확 좀 쉬고
잡초들 좀 때려잡아 놓으니 개운하네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리 (충남) 작성시간 05:58 new
나 여기있어요하네요
-
작성자하늘호수(김해) 작성시간 06:19 new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숲속요정(용인) 작성시간 51분 전 new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비온후 잡초뽑느라 모기한테 뜯기고 벌한테 쏘이고 꼴이 말이 아닙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뭐그리 뜯어먹을게 있다고 그냥 사먹고 말지 에구~ 라구요 -
작성자천사놀이터(충주) 작성시간 4분 전 new
좌우지간에 잡초땜에 못살겠네요.
뽑고 돌아서면 또 기어올라오고......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