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안녕하세요
pss경로 설정한것이 자꾸 에러 뜨네요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
제가 경로 설정으로 아투바 은신처 3층으로 가게 해두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 이놈의 케릭터가 3층 가서 몹을 잡아야 하는데
1층 입구에서 들어가자 마자 칼질을 합니다
설정한 방법은
첫번째 경로설정해서 아투바3층 가서 정지 저장한 방법
두번째는 3층가서 무한반복/전투 누른 방법
다해봤는데 1층 들어가서 몹 보이면 바로 전투시작 하네여
지난주만 해도 3층 가서 잘 사냥했는데 다시 설정해도 1층에서 사냥
내가 무엇을 실수한것일따요 알려주세요 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