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 피케이죤 변피 되나요? 작성자[군터]눈검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반차고 돌려놓고 자야하나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판도]윱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됩니다 작성자[군터]눈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방금 상아탑에서 해봤는데변피 안되던데요? 작성자[군터]둥둥 | 작성시간 26.06.23 new 적중 낮아 실패하는거 아닌이상 다 됩니다.논피는 변반 필수입니다 답댓글 작성자[군터]눈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10분 전 new 아 그렇군요.적중과도 연관이 있군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