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업데이트 3가지 개인적인 견해!

작성자[어레]컴|작성시간26.06.05|조회수558 목록 댓글 5

1.장비스왑 잠재석 제련석 업데이트

1번 피뎀셋팅 2번 전체전투 뮨무시셋팅

이런식으로 될줄알았더니

마지막 셋팅 저장해놓으면 1~4번까지

동일하고 그때그때 맞춰서 바꿔줘야되네요..

그나마 정화제로빼고 다른거박고할때

인형은 소환되버리고.. 다시 인형집어넣고

PSS를 꺼야되고 이런거없이 바로되서

불편한거 약간해소된거말고는

그닥이긴한데 이정도도 감사합니다

 

2.세공석 업데이트

이건뭐..대미지에서도 1~5 렌덤이고

그런게 엄청많아서 엄두가 안난다?

상위옵션 3개 될때까지 돌려야되는데

가능할까요?

이렇게 해놔서는 어떻게하라는거야?라는생각에

세공석은 아예 놔버리게되서

테베에서 간간히 나오는걸로 해야되겠다는

맘이 생겨서 이번건 그냥 패스입니다

 

3.망토 제련석

확 땡기는 옵션이 없네요?

대감? 물회? ??? 딱 이걸뽑아야겠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망토제련석은

없어도 되겠는데? 이렇게 느낍니다.

차후 싸게 띄울수있는 3단계확정?

이런이벤하기전까진 안할거같습니다

 

참고로 전 20체가호에

올데감성물에 잠재석 전부 5단계..

장갑만 5단 공속있고 한개는 한 70억?

쓰고 4단..이거말고는 다하고있습니다.

 

이번에 망토제련하고

세공석은 패스하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크]귀천도예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아인]레넌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오크]크랙샷 | 작성시간 26.06.05 제련석은 거래나 좀 되게 해주면 좋겠네요. 너무 피곤함
  • 작성자[아스]의미있나 | 작성시간 26.06.05 망토제련석이 나오기 이전에 스펙이 좋았어도 결국 따라가지 않으면 구멍이 생겨서 뒤쳐질 수 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스]의미있나 | 작성시간 26.06.05 잠재석 변경 업데이트는 대단히 만족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