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넷플릭스 참교육 잘찍었네요

작성자[오크]크랙샷|작성시간26.06.05|조회수361 목록 댓글 1

오늘 풀렸는데 광장하고 다르게 잘찍었네요.

 

달리는 중인데 재미납니다. 

 

안보신분들 주말에 달리세요.

 

웹툰은 광장이 더 재밌었는데

드라마는 참교육이 더 재밌네요.

 

그나저나 선물하기 여름에 하기는 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엔]에코머티 | 작성시간 26.06.06 선물하기는 26.12.32 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