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좀 봐주세요 회사에서 잠깐잠깐 켜둘용으로 꼭좀 알려주세요 작성자[마프]슉슉슉|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면 리니지 돌아가나요?그리고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크]크랙샷 | 작성시간 26.06.06 괜히 싼게 아닙니다.거의 식물인간 직전입니다안사시는거 추천드려요 작성자[발라]앤쵸 | 작성시간 26.06.06 비싼쓰레기?님 저거사면 몇주?몇달? 쓰다가 버리는비용까지 추가로 들어갈거에요 작성자[로엔]대로나인 | 작성시간 26.06.06 인텔 1년마다 신제품 출시합니다 지금은 15세대까지 나왔고 저건 3세대이니 12년전 제품입니다 언제 죽어도 이상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