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트북좀 봐주세요 회사에서 잠깐잠깐 켜둘용으로 꼭좀 알려주세요

작성자[마프]슉슉슉|작성시간26.06.06|조회수240 목록 댓글 3

이정도면 리니지 돌아가나요?
그리고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크]크랙샷 | 작성시간 26.06.06 괜히 싼게 아닙니다.
    거의 식물인간 직전입니다
    안사시는거 추천드려요
  • 작성자[발라]앤쵸 | 작성시간 26.06.06 비싼쓰레기?
    님 저거사면 몇주?몇달? 쓰다가 버리는비용까지 추가로 들어갈거에요
  • 작성자[로엔]대로나인 | 작성시간 26.06.06 인텔 1년마다 신제품 출시합니다 지금은 15세대까지 나왔고 저건 3세대이니 12년전 제품입니다 언제 죽어도 이상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