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리니지 방송하시는분
있나요?
전에는 아프리카TV로봤는데
요즘은어서볼수있나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크]티캐이 작성시간 26.06.09 동텐이 방송은 보면 속터짐 ㅋ
-
답댓글 작성자[오크]크랙샷 작성시간 26.06.10 [이실]덤프트럭 아프리카가 숲으로 바뀌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실]덤프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크]크랙샷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실]덤프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크]티캐이 어제잠깐봤는데.역시 리니지가
마니변하긴했네요ㅋㅋ -
작성자[린드]유리엘 작성시간 26.06.10 리니지 방송하면, 태산군주가 가장 대표적인데, 태산군주 조차 리마스터 방송을 3~4개월만에 하고 있는 걸 보면... 리마스터는 솔직히 끝난 게임인걸 증명한다고 할 수 있죠.
누구보다 애정을 가진 방송비제이 중에 하나인데, 운영진이 고객을 막장 썰자(BM)로 다 썰어버려서, 유저들이 다 접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산군주보면 나도 그렇지만 접지 못해서 그냥 하고 있는게 보여요. 참, 안습이고, 서글픈 현실이네요. 더 심각한 건 미래가 안 보인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