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접속되시는분? 작성자[아인]인간|작성시간26.06.10|조회수2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류 정상화된게 맞는지...접속안되는데...혹시 저만 안됨?ㅠㅠ1시30분 아직 접솓안됨 아하하 퇴근후에나 접속해야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크]귀천도예 | 작성시간 26.06.10 접속다 해서 게임중이긴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아인]인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만 아직도 안되는거같군여.. 작성자[마프]슉슉슉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잘되요 작성자[파아]나비야 | 작성시간 26.06.10 잘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