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리니지 방송에 대해 물으신 분이 있던데,
저도 유투브, 숲티비 자주 봤는데, 이제 볼 발송이 거의 없어요.
정확히 말하면 리마스터 방송하는 비제이들이 다 접어서 아예 거의 없습니다.
리니지 방송하면, 태산군주가 가장 대표적인데, 태산군주 조차 리마스터 플레이를 3~4개월만에 한두번 하고 있는 걸 보면...
리마스터는 솔직히 끝난 게임인걸 스스로 증명한다고 할 수 있죠.
누구보다 애정을 가진 방송비제이 중에 하나인데, 운영진이 고객을 막장 썰자(BM)로 다 썰어버려서,
유저들이 다 나가 떨어지고 접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산군주나 그나마 한두명 비제이들보면, 물론 나도 그렇지만 접지 못해서 그냥 하고 있는게 보여요.
참, 안습이고, 서글픈 현실이죠.
더 심각한 건 미래가 안 보인다는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인]Knight 작성시간 26.06.10 진짜 리니지 좋아하던 리니지BJ는 다 접었죠. 리니지가 리니지가 아니게 된 상황.. 태산군주 포함 지금 리마스터 하시는분들은 그냥.애정으로 게임이 망하는거까지 보고 싶은분들만.남았음.....
-
작성자[아스]닥치고스턴 작성시간 26.06.10 유튭이랑 아방에서 수익으로 게임하는 사람인데 리마는 더이상 수익이 안나서 린클로 갔죠
-
작성자[야히]기사 작성시간 26.06.10 기사왕 기버지 조동텐이 마지막 기사로 방송하고 계시지 않나요?ㅋㅋ
-
작성자[윈다]이요섭 작성시간 26.06.11 숲티비 막피왕조동텐 평균 시청자 200백명
-
작성자[군터]필격 작성시간 26.06.12 방송이야 많을대많고 적긴한데 주기적으로 하는건 동텐좌잇고 ㅌㅅ이인간은 진작에 린클로 런친인간인데 ㅋㅋㅋ 언급할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