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로그인 집에서 로그인후 중간에 pc방서 로그인하면 집꺼 로그아웃되나요? 작성자[마프]슉슉슉|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다 퍼플로그인후 게임돌려놓고 잠깐 pc방에서 게임좀 하다가 집꺼로 다시 돌리고싶은데 pc방에서 로그인하면 집꺼 퍼플로그인한거도 풀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실]빈디젤 | 작성시간 26.06.12 안풀리던데용원격으로 피방 사용하고 있는데본컴 퍼플 한번도 로그아웃된적 없어요 답댓글 작성자[마프]슉슉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 네 제가 궁금했던 답이에요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