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퍼플 로그인 집에서 로그인후 중간에 pc방서 로그인하면 집꺼 로그아웃되나요?

작성자[마프]슉슉슉|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2

집에다 퍼플로그인후 게임돌려놓고
잠깐 pc방에서 게임좀 하다가
집꺼로 다시 돌리고싶은데 pc방에서 로그인하면 집꺼 퍼플로그인한거도 풀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실]빈디젤 | 작성시간 26.06.12 안풀리던데용
    원격으로 피방 사용하고 있는데
    본컴 퍼플 한번도 로그아웃된적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프]슉슉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 네 제가 궁금했던 답이에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