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공주문서 조만간 캐시로 나오겠죠?

작성자[오크]크랙샷|작성시간26.06.13|조회수516 목록 댓글 7

세공주문서 수급이 너무 힘든데

캐시로 나오면 만원당 몇장이나 줄까요?

 

3만원에 10장 정도면 많이들 돌릴거 같은데

캐시로는 나오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라]앤쵸 | 작성시간 26.06.13 알면 엔씨관계자이조
    그냥 이럴것이다 예상만
  • 작성자[로엔]에코머티 | 작성시간 26.06.13 Of course...성능이 너무 좋아요.
    4장 잘뜨면, 웬만한 +11무기도
    안~부럽겠더라구요..
    이제, 몹들도 쎄~지겠지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오크]크랙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니까요. 공방 피스당 6개 옵션 잘띄우면 꽤나 좋겠더라구요.
  • 작성자[아인]레넌 | 작성시간 26.06.13 무조건 나올거라봅니다
    거기에 더불어 옵션 한개씩 묶는 보호주문서까지 별도로 판매할겁니다
    수익날수있는건 무조건 나옵니다
  • 작성자[듀크]왜쳐자냐 | 작성시간 26.06.13 간담회때 1번 풀어주고 바로 캐쉬나올듯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