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크스타조우 변신 상시로 하고 싶은데
이벤트때 말고는 못하는 변신이네요
린엠이랑 변신 종류 퀄리티 차이 많이 나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작성시간 26.06.15 적어도 90렙이상에선 한 렙당 한개이상 더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중립들 렙업할 이유가 점점 없어짐 -
작성자[파아] 트리플 작성시간 26.06.15 용기사95랩인데, 96변신이 더후저요. 왜 점점 커지는지 ㅎㅎ
-
작성자[조우]카스파 작성시간 26.06.15 잘 모르는데 린엠은 그 카드 모아서 변신하는 시스템 아닌가요? 그거 변신카드 나올까봐 난리친게 엇그제 같은데.. 그냥 엔씨는 현상유지만 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오크]귀천도예 작성시간 26.06.15 엔씨 그놈들 변카든 린클같은 스킨 이든 돈받고 내놓을 건 많은거 같습니다
근데 지금 리마스터 하면서 변신을 따지기에는 너무 자동 게임 아닌가요... 하루 30분 보면 많이보는건데
변신한 본인의 케릭더 얼마나 본다고...
다크스타조우 변신해서 쌈할 것도 아니고요... -
답댓글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작성시간 26.06.15 옳으신 말씀이시지만
그나마 자동게임 볼거리도 없이 돈돈돈 거리니 더 아쉬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