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마 변신의 다양성이 부족하지 않나요?

작성자[야히]기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340 목록 댓글 5

저는 다크스타조우 변신 상시로 하고 싶은데
이벤트때 말고는 못하는 변신이네요

린엠이랑 변신 종류 퀄리티 차이 많이 나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 작성시간 26.06.15 적어도 90렙이상에선 한 렙당 한개이상 더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중립들 렙업할 이유가 점점 없어짐
  • 작성자[파아] 트리플 | 작성시간 26.06.15 용기사95랩인데, 96변신이 더후저요. 왜 점점 커지는지 ㅎㅎ
  • 작성자[조우]카스파 | 작성시간 26.06.15 잘 모르는데 린엠은 그 카드 모아서 변신하는 시스템 아닌가요? 그거 변신카드 나올까봐 난리친게 엇그제 같은데.. 그냥 엔씨는 현상유지만 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오크]귀천도예 | 작성시간 26.06.15 엔씨 그놈들 변카든 린클같은 스킨 이든 돈받고 내놓을 건 많은거 같습니다
    근데 지금 리마스터 하면서 변신을 따지기에는 너무 자동 게임 아닌가요... 하루 30분 보면 많이보는건데
    변신한 본인의 케릭더 얼마나 본다고...
    다크스타조우 변신해서 쌈할 것도 아니고요...
  • 답댓글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 작성시간 26.06.15 옳으신 말씀이시지만
    그나마 자동게임 볼거리도 없이 돈돈돈 거리니 더 아쉬운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