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벽은 글로리어스라고 되어있긴한데 안나오는거같고
환보 나오고 나머지 3곳은 대박템이랑 뭐나오나요?
풍등에서 반년 돌려봤는데 아덴하고 용해용 장갑빼고 뭘 안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크]크랙샷 작성시간 26.06.19 대박템은 캐시를 사용하심이
-
작성자[아스]오빠 작성시간 26.06.19 화둥에서 고급스킬(군주꺼)하고 인페소생 드신분은 봤고~ 저는 허리케인 2번 그리고 달조각 먹어봤네요ㅎㅎ
-
작성자[하딘]해골상점 작성시간 26.06.19 화둥 고급 완제 먹어봄
-
작성자[오크]귀천도예 작성시간 26.06.22 화둥서 성기사 일반스킬인데 3억인가 하는거 하나 먹어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