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비 정리 및 아덴...

작성자[켈로]최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865 목록 댓글 11

장비 처분 하고 싶은데  아덴으로만 살려하고 월거래 아덴 시세는 7.5  꾼 매입은 6 ㅋㅋㅋ

서버에 아덴은 넘쳐 나는거 같고 미치겠네욬ㅋㅋㅋ 진짜 폭탄 돌리기 하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이하]케롤라이나 | 작성시간 26.06.22 애초에 피흡인형 나왔을때부터 이말이 나왔었어요 물약소모를 안하고 뎅만캐니 뎅이 남아돌죠
  • 작성자[오크]티캐이 | 작성시간 26.06.22 오늘이 가장비싸다 절대 오를 일은 이제없겠쬬 섭종까지
  • 답댓글 작성자[파아]나비야 | 작성시간 26.06.23 뎅이벤 하면 반짝 오름
  • 답댓글 작성자[오크]크랙샷 | 작성시간 26.06.23 뎅회수 이벤. 선물하기 나오면
    잠깐 오를걸요.
    인경 한번하면 수직 상승 가능함
    전국 노가다 판 할배들까지 인경장에 총집합함
  • 작성자[군터]필격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다들 팔고 불장에 넣어놨으니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