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처분 하고 싶은데 아덴으로만 살려하고 월거래 아덴 시세는 7.5 꾼 매입은 6 ㅋㅋㅋ
서버에 아덴은 넘쳐 나는거 같고 미치겠네욬ㅋㅋㅋ 진짜 폭탄 돌리기 하는거 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이하]케롤라이나 작성시간 26.06.22 애초에 피흡인형 나왔을때부터 이말이 나왔었어요 물약소모를 안하고 뎅만캐니 뎅이 남아돌죠
-
작성자[오크]티캐이 작성시간 26.06.22 오늘이 가장비싸다 절대 오를 일은 이제없겠쬬 섭종까지
-
답댓글 작성자[파아]나비야 작성시간 26.06.23 뎅이벤 하면 반짝 오름
-
답댓글 작성자[오크]크랙샷 작성시간 26.06.23 뎅회수 이벤. 선물하기 나오면
잠깐 오를걸요.
인경 한번하면 수직 상승 가능함
전국 노가다 판 할배들까지 인경장에 총집합함 -
작성자[군터]필격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다들 팔고 불장에 넣어놨으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