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법인형 소환할때요

작성자[아인]레넌|작성시간26.06.23|조회수437 목록 댓글 12

행동창에서 마법인형소환유지 하는거 on 하는거랑 


PSS에 마법인형올려놓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가끔보면 PSS는 마법인형 소환시간 다돼서 없어졌다가 다시 소환할때 마법때문에 씹혀서그런지 엄청 늦게 소환하는경우있는데

 

행동창에 소환유지하면 안사라지고 계속 유지된다거나


PSS처럼 딜레이없이 바로소환된다거나 그런건 없는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레]컴 | 작성시간 26.06.23 행동창 on >> 소환전까진 소환안함
    소환후엔 소환계속 유지
    pss 지정 >> pss실행시 인형 소환
    이미 소환중일땐 그냥 유지
    예시 : 행동창 off시 소환안하다가
    pss 지정 해놨을때 pss 실행시 소환
    예시 : 행동창의 on기능은 소환기능이 아니라
    소환한상태를 유지하는기능입니다
    소환은 30분입니다
  • 작성자[데포]포도청 | 작성시간 26.06.23 딜레이는 사냥시 버프나 물약때문에 생기는 딜레이지...

    버프창에 넣으나 행동창에 인형 유지나 같습니다

    그냥 pss에 넣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인]레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글큰요
    드디어 딜레이 언급해주시는분 나오셔서 다행입니다
    가끔 아무행동(물약,버프등)도 안하고 이동만 하는데도 인형소환 바로 안하고 1~2초간 멍타는것처럼 보여서..
    행동창ON을 하면 좀 다르려나 생각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포]포도청 | 작성시간 26.06.23 [아인]레넌 저도 비슷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제인형이 1단가속 피흡인데..
    인형소환이 물약이나 버프때문에 소환 못한경우..촐기 먹고 소환될때 있구요
    촐기 안먹고 소환될때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중이나 아무행동 안할때도
    1~2초 정도 소환 못하고 소환 될때 있는데..
    그땐 1단가속 유지되며 촐기를 먹지 않습니다..
    아마 약간의 화면 렉이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촐기 소모가 거의 없기에..

    인형 딜레이는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 작성자[아인]레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가 글을 잘 못써서 죄송합니다
    pss지정(장비창세팅)이나 행동창on이나 기능은 다 아는데
    딜레이에 관한 문제때문에 궁금해서 질문했었습니다
    답변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