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영 아인섭즐겜러 처벌입니다 그동안 소생숨결이라던지 소생템들먹었다가
꾸준히 보탐을하다보니 이런 행운이찾아오네여
매일 마물이나 집념 줌서들만 주더니 ~~감동의 쓰나미가~ㅎㅎ
눕더라도 물약값 들더라도 풀고말들고 버티며 잡았네요
개인혈이라 다격수 케릭만키워서 ㅜㅜ 감사합니다
바로 섭내에 분께 팔았네요 ^^
득템들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감사합니다 가끔현타와서 안가다가
피방가서 형이랑 인던갔다가 멘트나와서
부랴부랴갔는데. 부자였네요
모든 꾸준함이답인것같습니다
-
작성자[이실]jpepamintm 작성시간 26.05.29 부릅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님도 득하실수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사이하]케롤라이나 작성시간 26.05.29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감사합니다
지겹도록 소생이나 마물모아서
장비업글하다가 조금더 장비채울수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