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디어 전설스킬 상자를먹어보네여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작성시간26.05.28|조회수778 목록 댓글 16

안녕하세영 아인섭즐겜러 처벌입니다 그동안 소생숨결이라던지 소생템들먹었다가 
꾸준히 보탐을하다보니 이런 행운이찾아오네여 
매일 마물이나 집념 줌서들만 주더니 ~~감동의 쓰나미가~ㅎㅎ
눕더라도 물약값 들더라도 풀고말들고 버티며 잡았네요
개인혈이라 다격수 케릭만키워서 ㅜㅜ 감사합니다
바로 섭내에 분께 팔았네요 ^^
득템들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감사합니다 가끔현타와서 안가다가
    피방가서 형이랑 인던갔다가 멘트나와서
    부랴부랴갔는데. 부자였네요
    모든 꾸준함이답인것같습니다
  • 작성자[이실]jpepamintm | 작성시간 26.05.29 부릅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님도 득하실수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사이하]케롤라이나 | 작성시간 26.05.29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감사합니다
    지겹도록 소생이나 마물모아서
    장비업글하다가 조금더 장비채울수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