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아인섭 즐겜러 처벌입니다 5월말 전설스킬 완제 득한이후 발숨 소생 2개 이틀동안 먹고
어제 늦어서 몽섬을 못가서 저랑 동생 둘이서 방 만들고 4케릭으로 몽섬했는데 두판만에 첨으로 서큐를 만났네여
경치퓨어만 먹다가 막타에 둘다 주네여 ...
소생듀크 하나는 3일전 두개는 오늘 먹었네여 데몬은 수동으로 아크모는자동으로
외출 하느라 스케줄 짜놓고 머먹은거있나보니...뙇
꾸준하게 하는게 답인듯하네여 다들 득템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작성시간 26.06.05 축하합니다
근데 데몬지팡이는 팔리나요?
창고에 있은지 오래되서요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가끔 팔리더라고요
근데 얼마 안해서 다른 소생템 질를때 제물로 주네요
뜨면 그래도8xx만원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조우]착한한의사 작성시간 26.06.05 [아인]다캐릭마스터1 넵 소장해야겠네요
-
작성자[아인]닮은사람 작성시간 26.06.06 역쉬! 구경맛집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다캐릭마스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