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공석 환영!

작성자[군터]뎅수집꾼|작성시간26.06.12|조회수685 목록 댓글 12

남들은 욕들 하시지만 저는 어차피 현질않하고 항상 이런 이벤 있을때만 합니다ㅎㅎ
다케릭 입니다만 벌어서 장비사고 재미나게 하고 있습니다 아인섭 다클라님 조경 합니다!!



아무튼 형님들 세공석 이거어떤가요? 리덕3이 떠부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터]뎅수집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크리]팔공산작두 세공석 환영+세공주문서

    세공석 심연+세공주문서

    합성하면 옵션부여됩니다~
    관건은 세공주문서!
  • 답댓글 작성자[조우]카스파 | 작성시간 26.06.12 [크리]팔공산작두 옵션부여해야 장착됩니다.
    세공주문서 한장이라도 클릭해서 바르세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팔공산작두 | 작성시간 26.06.12 [조우]카스파 아 주문서 발라야 장착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군터]드레이그 | 작성시간 26.06.14 ㄷㄷ 부럽당
  • 작성자[이실]jpepamintm | 작성시간 26.06.23 new 데감 3이면
    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