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서 게임회사라 하지마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린드]유리엘 작성시간 26.06.03 그냥 쓰레기 기업임. 기업 윤리, 사회 환원이라고는 일절 없음. 이런 게임 회사가 우리나라에 있다는게 창피하고 부끄러울 따름.
-
작성자[질리]달짱 작성시간 26.06.03 도덕이 뭐에요?ㅋ
그런거 버린지 오래ㅋㅋ -
작성자[아덴]슈퍼마리오 작성시간 26.06.03 않팔아주면 그뿐. 없어도 게임 잘합니다. 너무들 화내지마시고. 우리그냥 즐겨요 ㅎㅎ
-
작성자[이실]모비딕 작성시간 26.06.03 nc 상장 폐지 혹은 국가 추징금 처분받으면 그 명목으로 캐쉬템 내놓을거 같으니 그냥 한순간 분해 수준으로 없어졌으면 좋겠음
-
작성자[사신]짜잔 작성시간 26.06.03 엔씨 주가 자꾸 올라가냐 ㅡ,.ㅡ 곤두박질쳐서 29700원 되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