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벌써 6월...1주차

작성자[아인]인간|작성시간26.06.02|조회수886 목록 댓글 10

어디가서 게임회사라 하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린드]유리엘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쓰레기 기업임. 기업 윤리, 사회 환원이라고는 일절 없음. 이런 게임 회사가 우리나라에 있다는게 창피하고 부끄러울 따름.
  • 작성자[질리]달짱 | 작성시간 26.06.03 도덕이 뭐에요?ㅋ
    그런거 버린지 오래ㅋㅋ
  • 작성자[아덴]슈퍼마리오 | 작성시간 26.06.03 않팔아주면 그뿐. 없어도 게임 잘합니다. 너무들 화내지마시고. 우리그냥 즐겨요 ㅎㅎ
  • 작성자[이실]모비딕 | 작성시간 26.06.03 nc 상장 폐지 혹은 국가 추징금 처분받으면 그 명목으로 캐쉬템 내놓을거 같으니 그냥 한순간 분해 수준으로 없어졌으면 좋겠음
  • 작성자[사신]짜잔 | 작성시간 26.06.03 엔씨 주가 자꾸 올라가냐 ㅡ,.ㅡ 곤두박질쳐서 29700원 되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