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테섭]]악어섬 부스트

작성자[운영]사이하|작성시간26.06.08|조회수833 목록 댓글 11

6월24일까지 , 악어섬 부스트 모드가 시작됩니다.

테섭에서는 유물뽑기나, 각종 열쇠 판매 n샵등이 없다 보니,

아래와 같은 혈맹 상점에서 , 미리 미리 구매해두지 않는다면,

20회짜리 같은건 해보기 어렵습니다.

기사 용도로 , 혹시 몰라, 모아둔 시공의 열쇠.

이제 이벤트 성 기사용도를 위해서, 20개 수량만큼만 개방합니다.

20개가 모였다면, 악어섬 부스트를 진행해봅니다.

우측에 인던 대기실 입장하여,

악아섬을 클릭하고, 원하는 갯수의 열쇠를 시작하면 됩니다.

베레스를 노릴거라면, 3개짜리로 계속 반복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3~20개까진 베레스 동일하게 상자 3개 만 지급이다보니..

아데나 20배인만큼.

토끼가 주고간 500만 아데나

98렙 기준 , 아인가호 및 경치 혜택 316%

20회 1판 0.12%

 

 

보상은 여러가지중 확률로 1개는 획득.

https://youtu.be/ukJVNkqzu9o

 

 

 

 

 

 

 

 

 

 

 

 

 

 

 

붉은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접속해있으면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특별하게 무언가 하는게 아닌, 접속시 10분마다 지급되며,

 

총 1일 24개로, 240분 , 즉 4시간만 접속해있으면 1일치는 전부 지급받게 됩니다.

 

 

 

 

해당 지급되는 구슬조각으로,

 

이벤트 알림에서, 아래와 같이 구매할수 있습니다.

 

 

 

 

구매는 아래와 같은 제한이 있으며, 450개 완료를 하려면, 최대한 모아뒀다가 

 

한번에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마지막 450개까지 모은다면,

 

메달 100개및 , 아래와 같은 확정 획득을 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실]유비 | 작성시간 26.06.09 [운영]사이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프]영 | 작성시간 26.06.09 붉은말 이벤트에서 아무리봐도 조각450개 모아서 한방보다는 매일 조각24개 모은거 드상으로 바꾸는게 더 이득 아닌가요? 3주 모으면 고드상각인21개인데 450개로 받는보상보다 더 이득으로 보임.
  • 답댓글 작성자[운영]사이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부캐많으시면 옴기셔서 완료 하시면 될듯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실]jpepamintm | 작성시간 26.06.09 흠... 83개.. 많이 짜졌네
  • 작성자[판도]훅크송 | 작성시간 26.06.09 보상이 저런식이면 메달 기준 시공20개짜리 하는거보다 걍짜리 하는게 훨이득인 상황인건가요? 기존에는 20개짜리가 메달에서 이득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