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아리반 사진

6월3주 실내놀이 (병아리3.4반)

작성자삐약삐약|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안녕하세요. 초록빛이 짙어지는 6월입니다. 한 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셨나요? 😊
이번 주에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직접 만져보고 냄새를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하였습니다. 또한 과일과 채소를 맛보며 다양한 맛을 경험해 보았답니다. 🍎🥕🍉
친구들은 매실을 살펴보고 만져본 뒤, 설탕과 함께 매실청을 담가보는 활동에도 참여하였습니다. 병에 담긴 매실의 모습을 관심 있게 관찰하고, 매실청이 어떻게 변하는지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
보고, 만지고, 냄새 맡고, 맛보며 오감으로 즐겁게 경험한 한 주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