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6월, 아이들은 바깥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놀이터로 이동하며 주변의 나무와 꽃, 지나가는 자동차 등을 살펴보며 주변 환경에 관심을 가져보았습니다. 놀이터에 도착해서는 미끄럼틀을 타고, 흔들놀이기구와 자동차 놀이기구 등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타며 신나게 놀이하였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놀이기구를 타고, 넓은 공간을 걸어 다니며 바깥 공기를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