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반 사진

6월 3주 실내놀이🩷 (토끼 3,4반)

작성자귀요미 토끼|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우리 친구들과 함께 '스스로 할 수 있어요'를 주제로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장난감을 정리하거나 스스로 신발을 신고, 역할놀이 옷을 입어보는 등 우리 친구들에게는 사소하지만 큰 도전인 일들을 하나씩 직접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서툴러서 시간이 조금 걸리기도 했지만, 선생님과 친구들의 응원 속에 끝까지 집중하며 스스로 해내려는 친구들의 모습이 정말 대견하고 기특했습니다🥰
무엇보다 스스로 해냈을 때 눈을 반짝이며 "선생님, 저 혼자 했어요!"라고 말하며 환하게 웃는 표정 속에서, 친구들이 한 뼘 더 자란 자신감과 뿌듯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해내는 경험들이 쌓여 우리 친구들의 마음속에 단단한 성취감이 자리 잡기를 바래봅니다^-^
가정에서도 우리 친구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기다림과 많은 격려 부탁드려요💗

🌟 저희 교실에 새로운 악기가 생겼습니다! 바로 바로 해피드럼이라는 악기인데요~ 예쁘고 청아한 소리가 나서 우리 친구들이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