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 맛살 옥수수 전 만들기 작성자행복한 반|작성시간20.01.14|조회수3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맛살과 옥수수를 섞어서 맛있는 요리를 해보았답니다~맛살을 자르고 옥수수와 섞고 계란과 부침가루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 점심에 맛보았답니다~또 먹고 싶어 하는 행복한반 아이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