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반

(요리활동) 맛살 옥수수 전 만들기

작성자행복한 반|작성시간20.01.14|조회수329 목록 댓글 0

오늘은 맛살과 옥수수를 섞어서 맛있는 요리를 해보았답니다~
맛살을 자르고 옥수수와 섞고 계란과 부침가루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

점심에 맛보았답니다~

또 먹고 싶어 하는 행복한반 아이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