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메인터넌스

뉴 모닝 쇼바마운트 교환

작성자피스톤김성진|작성시간13.06.12|조회수809 목록 댓글 0

 

 뉴 모닝 입니다..

쇼바 유격으로 인해 입고 하셨습니다..

.

 모닝은 쇼바마운트 구조상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쇼바 마운트 부분이 눌리며 수축을해

유격이 발생됩니다.. 리프트 위에 바퀴를 띄워 놓고 흔들어 보시면 쇼바 통째로 움직이는걸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마운트를 분리하니 저렇게 높이 차이가 납니다..

사진은 수평을 마추다 보니 삐뚤해 졌네요..

.

뉴 모닝은 주기적으로 쇼바 마운트를 교체해 줘야 할것 같네요..

마운트 때문에 얼라이먼트도 안나올듯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