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학교다 . . . 작성자보선화(봉심)|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학교다.그리고실패는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