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자신을 반성 . . .

작성자보선화(봉심)|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나는 하루에 세 번 나 자신을 반성해 본다,
남을 위해 충성을 다했는가,
친구와 사귀어 신을 지켰는가,
배운 것을 남에게 전했는가 하고

- 공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