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반성 . . . 작성자보선화(봉심)|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하루에 세 번 나 자신을 반성해 본다,남을 위해 충성을 다했는가,친구와 사귀어 신을 지켰는가,배운 것을 남에게 전했는가 하고- 공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