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실행뿐이다 . . . 작성자보선화(봉심)|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어떤 결단을 내리면그다음에 해야 할 일은오직 실행뿐이다.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걱정은완전히 버리고- 윌리엄 제임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