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원도 속초 동명항

작성자밤이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밤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ㅎㅎ 맛있는 물회 실컷 먹고 왓 습니다,
    시간 나면 또 가고 십네요.
    모두들 즐거운 라이딩 겸 힐링 하고 왓네요.
  • 작성자 아라아빠 작성시간26.06.08 좋네요~... 해가 않나서.. 바이크 타기 좋은 날씨처럼 보이네요.. 아 저도 한국 가서 동해 참가자미라도 좀 잡고 싶네요.. 서해 쭈구미 하고요.. ㅠㅠ
  • 작성자 밤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바이크 타러 놀러와,
    요즘 바이크 성지도 생겨서 좋아
    충북 보은군 쪽에 한동네를 시에서 바이크 성지로 허가를 해 줘서
    동호인들이 자주가거든,
    한번 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