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종종 다니는 골목에 혼다 매장이 생겼네요..

작성자아라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않에는 안들어가 봤지만.. 밖에서 볼때는 규모가 업청 나네요..역시 매장과 전시해놓은 바이크 보면..스케일이 엄청 나네요.. 

 

저멀리.. RVF400 비슷한 모델이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