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양원 어르신 봉사다녀옴

작성자박경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요양원 어르신 생일축하 공연봉사
다녀왔습니다 어르신들 호응력도 좋아 노래도 시키니 잘하시고 박수도 잘치시니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인간은 더블어 사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