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많이 힘듭니다.

작성자긍정의힘|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8

가끔 자유게시판에

글을올리며

파병에서 치료해보려고

안간힘을 쓰며

애쓰든 제동생이

2024년 2월에 방에서 넘어져

척추골절로 무척 고생하든차

2024년6월 요양병원 입소했습니다.

입소중

2025년 11월18일

또 넘어져서 고관절골절로

바로 수술을받고

치료했지만

날로 악화되고 제대로

걷지도못하드니

폐렴

산소부족

비위관

소변줄

날로 악화되다가

그제 오전 하늘나라로

떠났답니다.ㅜ

시신을보며 지켜주지못해

미안하고

후회뿐이었습니다.

지금

살아서 남긴글을  읽어보며

눈물을 삼키며

입술을 깨물어봅니다.

파병환우님들!

정말  넘어지시면안되요.

이말을 꼭 남기고 싶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긍정의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은하루 | 작성시간 26.06.19 많이 슬프네요! 힘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쥴리아 | 작성시간 26.06.1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긍정의 힘님도 다시 힘내어 살아가시길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긍정의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